FAQ

코스모스 앱에서 강좌 동영상 시청 시 끊김 현상이 있습니다.

작성자 : 인제대관리자
작성일 : 2021-09-3 13:58
조회수 : 1104
'코스모스'는 모바일 전용 앱으로서 모바일 기기가 접속하는 무선신호의 품질에 영향을 받습니다.


현재 접속된 무선통신망(와이파이, LTE, 5G 등)의 속도를 점검 바랍니다.

무선 기기에서 확인 가능한 안테나 형태를 통해 품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 (좋음 : 안테나 3개 이상)


* 이동 중 시청 시 통신망 자동 변경으로 해당 동영상이 끊길 수 있습니다.

* 주의 : 데이터 통신을 하는 만큼 데이터 관련 비용이 추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

* 문의처 :  대학교육혁신처(055-320-3767)

2021-09-06
인제대관리자